본문 바로가기

AuStRaLiA/ADELAIDE

Norwood Christmas Pageant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뭔가 추운 날씨에 함박눈이 펑펑 내려줘야 분위기가 살거 같은데, 여기 남반구의 크리스마스는 30도가 훌쩍 넘는 날씨에 눈은 한겨울에도 거의 볼 수 없기 때문에 뭔가 다른 분위기가 될거 같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한달도 더 남았지만 여기 사람들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듯 합니다.


마트에 가봐도 트리 장식할 것들을 팔고 있고, 매주마다 Pageant라는걸 하는데 가장행렬이라고 보면 맞을거 같습니다.  오늘 여기 애들레이드에서 나름 맛집들 모여 있고 카페들 모여있는 Norwood 에서 Pageant 가 있다고 해서 분위기도 살펴 볼겸, 사진도 좀 찍어볼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10시부터 시작인데, 여기 사람들 그렇게 부지런하지 않다는 말을 들어서 조금 게으름을 피웠다가 사진 찍기 좋은 자리를 선점하지 못해서 사진에 방해물들이 조금씩 찍혔습니다.  사진 마다 코멘트를 달 필요는 없을거 같고, 여기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를 느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어린애들부터 백발의 노인분들까지 모두 Pageant에 참가를 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애들은 더운 날씨에 조금 짜증이 난건지 힘든건지 그리 유쾌한 표정은 아닌듯 하지만 ㅡ.,ㅡ 모두 즐겁게 참여해서 즐기는 분위기인거 같습니다.  그럼 사진 투척합니다.










'AuStRaLiA > ADELA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lwa beach  (6) 2012.12.25
애들레이드에서 운전하기 - 3. Driver's Handbook  (0) 2012.12.12
애들레이드 마트  (4) 2012.11.20
Haigh's Chocolates  (4) 2012.11.18
애들레이드에서 야구하기 II  (6) 2012.10.15